소소한 뜨개질 일상

둘째 낳고 취미로 시작한 뜨개질이 이젠 판매까지!

Crochet Reumii

[뜨린이일기] 루피실 가방 코바늘가방 드디어 완성!

주인장 르미 2021. 7. 7. 15:46

안녕하세요. 르미입니다🤗

뜨린이의 일기를
사부작 사부작 시작해보려해요😁

봄에 동대문시장가서 샀던
루피실로 가방 몸통은
진작에 만들었는데...

가방 끈을 안만들고
그냥 방치했다가
7월 달이 되어서야
완성을 했네요😅


루피실 가방
코바늘가방

유튜브에 찾아보면
영상 되게 많아요!
그래서 유튜브보면서
하나씩 만들어보고 있답니당💜






루피실 가방끈은
새우뜨기로 떴구요.
한 줄이 아닌 두 줄로 떴습니다.
실이 엄청 들어가더라구요💦

그래도 반복적으로 쭈욱-
뜨면 되는거라서
티비보면서 후딱 만들었습니다.

이렇게 빨리 끝날 수 있는거
대체 왜.....
미룬걸까요💦





종이실로 만든 코바늘 가방.
확실히 가볍습니다👍🏻
그래서 더 자꾸 들고다니게 돼용!

가방이 축 늘어난다던지
그런 것도 없네요 ㅎㅎ
이거 완성하고나니...
모자를 뜨고싶네요⁉️ㅋㅋㅋ

뜨린이 르미는
실 구입하러 가야겠습니다🤭🤭



역시 얼굴은 가려야 예쁘네요😅


제가 참고했던
루피실 코바늘 가방 뜨기
유튭 영상 링크 공유할게염!!!

⬇️ 밑에 클릭하시면 돼요🤗
루피실 가방 코바늘 가방 뜨기 영상

뜨린이 르미는
부지런히 코바늘 컨텐츠를
만들어보겠습니당✌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