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소한 뜨개질 일상

둘째 낳고 취미로 시작한 뜨개질이 이젠 판매까지!

Daily life

갤럽시탭 2023 캘린더 다이어리 속지 공유해요!

주인장 르미 2022. 12. 18. 00:29

안녕하세요! 르미에요 ;)

제가 2023년 캘린더 다이어리 속지를
만들어 보았습니당!!

남편이 갤럭시탭을 사줬거든요~
그래서 다이어리로 쓰려면 어떡해야되나...
하고 알아보니?
굿노트는 아이패드에서 사용하는거라고 하더라구요.

응? 그래?

그렇다면 난 직접 만들어서 쓰겠다!!!!ㅎㅎㅎㅎ
그래서 제가 직접 제 스타일대로
갤럭시탭 2023 캘린더 다이어리 속지를
만들어버렸습니다!!

푸하하하하하핳하하


이건 지극히 제 취향이 들어갔구요.
저는 속지 많은거 별로 안좋아하고
달력에다가 주로 다 적기때문에
심플하게 캘린더만 있고!
빈 노트 3장 정도 추가했습니다!

저랑 취향 같으신 분들도
있을거에요~ 그쵸?ㅎㅎㅎ

여기서 다운받아가세요!!!!!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
2023-캘린더-다이어리.pdf
1.25MB

르미표 갤럭시탭 2023 캘린더 다이어리 속지 구성




제가 아직 탭린이지만....
삼성노트에서도 다이어리를 써보고
노트쉘프에서도 써봤는데
저는 노트쉘프가 더 편하더라구요~
이건 사용자마다 차이점이 있을 듯 합니당!




탭 생기자마자 2023 캘린더 다이어리부터 만들어서
제일 먼저 다운받았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
제가 이렇게 진심이었네요 ㅎㅎㅎ





노트쉘프를 선호하는 이유는
밑에 영상에서도 볼 수 있듯이
캘린더를 옆으로 넘길 수가 있어요.
저는 이 느낌이 좋더라구요!
그리고 글씨 쓰고 뭐하는게 심플해요!

막 엄청 꾸미고 이러는거는 잘 못하다보니
초 심플 다이어와 심플 노트쉘프가
저한테는 딱이었네용!

그리고 하이퍼링크도 넣었어요~

하나하나 다 넣으려니....손이 많이 가더라구요?
그래서..조금만 넣었습니다 ㅎㅎㅎㅎ




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죠?ㅎㅎㅎ



제가 처음으로 2023 캘린더 다이어리 속지를
만든 기념으로!!!
무료로 공유해보고자 해요!!!!

다음엔 스티커 만드는거 도전해볼게요!!
그것도 나름 잘 만들어지면....
무료로 공유해보겠습니당^^